서비스이용 약관(필수)

  목차
              제 1 조 (목적)
              제 2 조 (용어의 정리)
              제 3 조 (실명거래)
              제 4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제 5 조 (약관의 해석)
              제 6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등)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제 8 조 (서비스내용)
              제 9 조 (회사의 의무)
              제 10 조 (회원의 의무)
              제 11 조 (위치기반서비스사업)
              제 12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등)
              제 13 조 (회원가입)
              제 14 조 (서비스의 일시 중단)
              제 15 조 (서비스 이용권리의 양도 등)
              제 16 조 (회사의 계약해지, 이용제한 등)
              제 17 조 (개인정보파기)
              제 18 조 (포인트 적립 및 이용수수료)
              제 19 조 (포인트의 정정, 취소 및 소멸)
              제 20 조 (제휴사 또는 광고주와의 거래)
              제 21 조 (채권추심의 위임)
              제 22 조 (면책)
              제 23 조 (이용료)
              제 24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제 25 조 (서비스관련 분쟁해결)
              제 26 조 (서비스의 종료)
              제 27 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제 28 조 (개인정보보호의무)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 K-NAOL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회사”는 시스템에 관한 제반 기술과 운영에 대한 모든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란 회원의 단말기(모바일, 태블릿, PC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사이트”란 회사가 서비스 또는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제공할 수 있도록 설정
  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서비스 공간을 말하며, 통합된 하나의 회원 계정(ID 및 PASSWORD)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아울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3. "회원"이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서비스를 제공 받는 자(이하 “회원”이라 함)
  를 말합니다. “회사”가 제시하는 정책에 의하여 회원의 등급을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범위나 혜택 등을 다르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4. "ID"라 함은 회원으로 로그인하기 위하여 기존 사용하는 E-mail 또는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본인이
  설정하는 인식문자를 말합니다.
  5."포인트"란 회원이 일정한 행위를 마친 때에 시스템에 적립되는 서비스 상의 데이터입니다.
  6.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비밀보호 및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서비스에 제공되는 각종 정보의 보안을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하며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가상계좌”라 함은 온라인 입금을 위해 제공되는 계좌번호를 말합니다.
  8. “대여등급” 이라 함은 대여자의 상환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하거나 제공하는 신용지표를 말합니다.
  9. “적립포인트”라 함은 바로적립, 이벤트 친구초대 등 무료로 적립 받은 모든 포인트를 말합니다.
  10. “충전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직접 충전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11. “대여포인트” 라 함은 NAOL 앱의 포인트대여 계약을 통해 지급 받은 포인트를 말합니다.
  12. “환전”이라 함은 적립포인트나 대여포인트를 회원 계좌로 출금 신청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3조 (실명거래)
  1. “회사”와 “회원” 사이의 거래는 실명으로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본인임을 확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와 “회원” 사이의 계약은 “회원” 본인이 직접 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4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이 약관은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앱 공지사항 및 http://www.naol.co.kr/(이하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회사가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항을 명시하여 적용일 14일 전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하지 않는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표시한 경우 회원은 개정 약관의 효력 발생일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5조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회사는 (주) K-NAOL 내부의 개별 서비스
  에 대해 별도의 이용약관 또는 정책(이하 "별도약관")을 둘 수 있으며, 그 내용이 이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별도의 약관이 우선하
  여 적용됩니다.

  제6조(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등)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고 합니다)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정해진 가입양식에 회원정보(ID, PASSWORD,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를 기입하면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는 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3.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허위 가입한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에 따른 민사,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가입한 회원에게 있습니다.(주민등록법 제21조 제2항의 벌칙조항을 참조)
  4. “회사”는 회원정보(ID, PASSWORD,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를 접수 받아 이를 관리합니다.
  5. 이 약관은 “회사”의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6.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부지로 인한 이용고객이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 이용
  을 신청하는 것은 “회사”가 이 약관에 따라 신청양식에 기재된 회원정보의 수집, 이용 및 “회사”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 등
   각종 정책과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준수할 필요가 있어 “회사”가 수시로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7. 만 14세 미만은 회원이 될 수 없습니다.
  8. 회사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 기타 기술상 또는 업무상의 이유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려드립니다.

  제7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서비스 내 마이페이지 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ID
  (이메일 주소), 성별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가입신청 시에 기재한 회원정보에 변동이 생긴 경우 이를 수정하거나 회사에 통지 하
  여야 하며 미수정 또는 통지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서비스 내용)
  (주) K-NAOL  서비스는 광고/컨텐츠를 보고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주) K-NAOL  서비스의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포인트 적립 : 컨텐츠를 이용  완료한 회원에 대한 포인트 적립
  ② 포인트 대여 : NAOL 앱의 포인트대여 계약을 통해 지급
  ③ 광고의 송출 : 광고이미지, 텍스트, 음향, 링크 등의 제공
  ④ 포인트 환전 : 적립포인트나 대여포인트를 회원의 계좌로 출금
  ⑤ 제휴 컨텐츠 이용 :회사가 제공하는 컨텐츠를 이용, 구매 가능
  ⑥ 현금 전환 : 일정 금액이상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 가능
  ⑦ 이벤트 등 회사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기타의 서비스
  2. 회사는 서비스 웹사이트(http://www.naol.co.kr/)을 운영하며, 회원은 보다 상세한 서비스 내용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타겟팅 광고서비스 특성상 광고주의 요구에 따라, 또는 관련법규 준수를 위하여 일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의
  범위를 다르게 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에게 이메일 또는 sms를 통한 광고 및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원치 않는 경우 언제든지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적립 알림 사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설정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관련 법령 또는 이 약관을 위반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는 신용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하겠
  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 등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된 결과는
  게시판 또는 이메일을 통해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 및 변경행위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서비스 내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3.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해 서비스를 분해, 변경, 모방하는 행위
  4. 회사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하여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하거나 명예를 손상하는 행위
  6.  회사의 동의 없이 광고를 전송하거나 외설, 폭력적인 정보 등을 노출하는 행위
  7.  기타 약관상의 의무를 불이행하는 행위
  8. 기타 불법, 부당한 행위
  9. 다른 회원의 ID 및 PASSWORD를 부정하게 이용하는 행위
  10.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11.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12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1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4.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15.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16.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8.  ID와 PASSWORD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PASSWORD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ID와 PASSWORD의 관리소홀, 부정이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19. 회원은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이용된 경우, 즉시 자신의 PASSWORD를 변경하고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20. 회원은 본인의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하거나 유선으로 지체 없이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21.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22.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2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4 회원은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5. 회원은 반드시 본인의 실명으로 등록하여야 하며,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경우 일체의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관계법령에
  의하여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26. 회원은 포인트대여 후 상환 일에 변제의 의무를 다해야 합니다.
  제11조(위치기반서비스사업)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이용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하며, 제8조 제2항의 서비스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합니다.

  1.위치정보 이용, 제공 사실 확인 자료의 보유근거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 및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 제공 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
  보존하며 해당자료는 1년간 보관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③ 개인위치정보를 제공받는 자는 회원이 지정한 재3자이고 제공받는 목적은 회원의 안전, 보호 등을 위함이다.
  2.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①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
  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목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
  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회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 본인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④ 회원은 본항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의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등)
  1.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정해진 가입양식에 회원정보(별칭, ID, PASSWORD,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를 기입하면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는 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ID, PASSWORD를 접수 받아 이를 관리합니다.
  4. 이 약관은 “회사”의 통합회원 패밀리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5.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부지로 인한 이용고객이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것은 “회사”가 이 약관에 따라 신청양식에 기재된 회원정보의 수집, 이용 및 “회사”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  불법스팸 메일 방지를 위해 제정한 "스팸메일방지정책" 및 저작권보호를 위해 제정한 "저작권정책" 등
  각종 정책과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준수할 필요가 있어 “회사”가 수시로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13조 (회원가입)
  1. 사이트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일부 사이트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규정 또는 세칙 등이 본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 및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아이디를 포함한 통합회원제를 관리하거나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개선,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가 최초 서비스 이용신청 이후 “회사”의 패밀리 사이트가 늘어나거나 줄어든 경우에도 별도 약관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이 적용되며, “회사”는 신규 사이트 또는 서비스 개시에 대한 정보를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의 전자우편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신청한 경우 법령에 따라 이용 가능한 신용정보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을 통하여 본인여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확인절차를 취할 수 없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신청자에게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일시 중단)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등 기술상 업무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통지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일시 중단은 이메일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서비스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중단으로 인하여 회원이 손실을 입은 경우 회사는 통상적으로 예상 가능한 범위 내에서 서비스 내 포인트 등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단,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한 경우에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15조(서비스 이용권리의 양도 등)
  1.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회사의 계약해지, 이용제한 등)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위의 해지 시 잔여포인트는 즉시 소멸하며 다른 개인정보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파기됩니다.
  해지로 인하여 제휴컨텐츠 이용 및 현금전환 신청과 관련한 정보가 삭제됨에 따라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1:1문의를 통해 정해진 절차를 거쳐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것으로 판단되거나 서비스 이용신청 이후의 이용상황이 다음 각호의 하나로
  판단되는 경우에는 이용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또는 이용을 제한하고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1. ID와 PASSWORD 등 회원 고유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타인의 ID 및 PASSWORD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성명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동일 이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1.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 회원이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경우
  13. 서비스 이용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해 더 이상의 서비스제공이 어렵다고 판단되
  는 경우
  14.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서비스 신청을 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15. 본 약관에서 예정하고 있는 거래 이외의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 가입을 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16. 기 탈퇴한 고객으로써 관리자의 판단으로 재가입이 웹사이트의 운영에 저해가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7. 주관적인 글의 게재로 인하여 타 회원에게 부정적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있는 경우
  18. 기타 이 약관상의 제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19. 바이러스의 유포가능성이나 이에 대한 의심이 있는 경우, 광고성 정보를 게재할 목적으로 가입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6조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은 이로 인해 “회사” 또는 다른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고,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17조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원 탈퇴 시 지체 없이 파기하고 있습니다.
  단,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관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부정가입 및 징계기록 등의 부정이용기록은 부정 가입 및 이용 방지를 위하여 수집 시점으로부터 6개월간 보관하고 파기하고
  있습니다.
  결제도용, 카드깡 등 관련 법령 및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부정거래기록(아이디, 이름, 휴대폰번호, 주소, IP주소, 쿠키,
  기기정보)은 부정거래 방지 및 다른 선량한 이용자의 보호, 안전한 거래 환경 보장을 위하여 수집 시점으로부터 3년간 보관하고
   파기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통신비밀보호법 등 법령에서 일정기간 정보의 보관을 규정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기간 동안 법령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관하며, 본 정보를 다른 목적으로는 절대 이용하지
  않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금융거래법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년
  통신비밀보호법로그인 기록: 3개월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회원탈퇴, 서비스 종료,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도래와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는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하고 있습니다.
  법령에서 보존의무를 부과한 정보에 대해서도 해당 기간 경과 후 지체 없이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의 경우 복구 및 재생이 되지 않도록 기술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삭제하며, 출력물 등은 분쇄하거나
  소각하는 방식 등으로 파기합니다.

  제18조 (포인트 적립 및 이용수수료)
  적립된 포인트 내역은 서비스 내 마이페이지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버에 입력된 적립액과 클라이언트 상의 적립액 간에 차이가나는 경우 항상 서버의 수치를 기준으로 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
  의 비동기화로 인한 적립금 차이는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포인트는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으로 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예외로 합니다.

  제19조 (포인트의 정정, 취소 및 소멸)_ 관련 내용 재 확인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
  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클라이언트 변경, 해킹, 매크로 등 부정한 방법으로 광고를 시청하지 않거나 시청한 광고 이상으로 포인트를 적립하신 경우,
  부정적립이 되어 그 포인트는 0으로 정정됩니다.
  회사와 광고주간의 거래과정에서 광고주의 파산, 부도 등 광고료의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당해 광고에 관해 적립된
  포인트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지나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차례로 소멸됩니다.
  포인트의 적립 또는 사용이 없는 비활성화 상태가 3개월(90일) 이상 계속된 회원의 포인트는 소멸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적립포인트 : 포인트 유효기간 1년입니다. 단, 이벤트 적립의 경우 설정된 기간까지 입니다.
  대여포인트 : 포인트 유효기간은 회원 탈퇴 시까지 입니다.
  충전포인트 : 포인트 유효기간은 회원 탈퇴 시까지 입니다.
  뚝배기 관련 포인트 : 포인트 유효기간은 3개월입니다. 단, 이벤트 적립의 경우 설정된 기간까지 입니다.

  제 20 조 (제휴사 또는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제휴사를 포함한 “회사”의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제휴사 등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내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통하여 다른 웹사이트로 옮겨갈 경우, “회사”는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
  내용 및 이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채권추심의 위임)
  1. 본 항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K-NAOL”이 지정하는 업체에 채권의 추심을 위임할 수 있습니다.
  ① 연체 60일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
  ② 채권의 보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2. 또한, 법률적인 조치에 소요되는 비용이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추심의 신속한 성공을 위해 일부 감면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면책)
  1.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①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②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③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④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3조 (이용료)
  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각종 이용료를 회원에게 부과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핸드폰, 신용카드 충전 시  이용자에게 거래 금액 이외의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으며 수수료가 가산되어
  결제됩니다.
  3. 회원의 관리 및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 이용료로서  회사가 부과하는 "사이트 이용료",“사이트 부가서비스 이용료”로 구분됩
  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입금 또는 출금과 관련하여 계좌이체에 의해 발생하는 출입금 이체수수료를 회원에게 부과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이체수수료 금액을 할인, 또는 면제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환전(출금)은 본인명의 계좌로만  출금이 가능하며, 계좌 및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의 상표, 로고,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광고내용에 관한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합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이 복제, 송신, 출판,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5조 (서비스관련 분쟁해결)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 드립니다.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절차에 의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서비스의 종료)
  회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회원에게 알립니다.
  서비스 종료통지일 현재 기 적립된 포인트는 서비스 종료일까지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진하여야 하며, 서비스 종료일
  이후로는 자동 소멸되어 회원은 포인트에 관한 권리를 주장하실 수 없습니다.
  종료 통지일로부터 서비스 종료일까지 서비스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7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법적 분쟁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28조 (개인정보보호의무)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하며, 웹사이트를 통해 공시하고 있습니다.